성경적교육실천운동본부-BEL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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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24-05-27 09:38
어른의 기분 관리법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43  
1.누군가에 대해 좋은 생각이 들면 바로 말해줘라.
2.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에 대해 망설이지 마라. 그 투자는 오래도록 큰 이익을 준다.
3.알람 시계를 화장실에 둬라. 알람을 끄기 위해 일어나야 하면 스누츠 버튼을 누르지 않게 된다.
4.어떤 일이든 더 잘하고 싶다면, 30일 동안 매일 30분씩 해라.
5.부모님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기록하고, 옛 사진과 함께 인쇄해라.
6.잠들기 전, 감사한 일 세 가지를 적어라. 아침에 일어나 소리 내어 읽어라.
7.매일 아침 15분간 산책을 해라. 이것은 기분, 수면, 신진대사. 소화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.
8.항상 더 많은 기회가 있는 길을 선택해라.
9.매일 파트너에게 고마운 점 한 가지를 말해줘라.
10.언젠가 자녀에게 이야기할 만한 몇 가지 일을 해봐라. 이야기할 가치가 있는 이야기만 만들어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