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적교육실천운동본부-BEL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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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24-06-05 11:52
어른의 기분 관리법3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12  
1. 후회하지 않을 일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라
2. 나쁜 습관을 고치려고 할 때, 손목에 작은 고무밴드를 차고 그 습관을 할 때마다 가볍게 튕겨라.
3. 위압감을 느끼는 사람과 대화하려고 할 때, 그들이 현재 가장 신나게 하고 있는 일이 무엇인지 물어봐라.
4. 감정에 휩싸여 행동하려 할 때는 24시간을 기다려라.
5.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관심을 가져라.
6.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시작하려면, 5-5-5-30 아침 루틴을 시도해 보라.
 일어나서 5번의 팔굽혀펴기, 5번의 스쿼트, 5번의 런지, 그리고 30초 플랭크를 해라.
7. 더 건강하게 먹으려면, 마트안의 외곽라인에서만 쇼핑하라.
8. 신용카드를 마치 직불카드처럼 사용해라.
9. 매달 소액의 돈을 투자 계좌에 자동으로 입금하도록 설정해라.
10.  모든 것을 기억하려고 하지 말고 그냥 다 적어라.
11. 잘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일을 하나 가져라.

-[어른의 기분 관리법] 중에서-